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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획

세계관 개요

이 게임의 배경은 마법과 검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입니다. 오래전, 누군가에 의해 거대한 던전이 만들어졌습니다. 사람들은 이 던전을 **‘마법사의 미궁’**이라 부르며, 그곳에 엄청난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. 하지만 이 던전의 기원에 대해선 아무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.

  • 누가 지었는가? 고대의 위대한 마법사일지도 모릅니다.
  • 왜 지었는가? 그의 가장 소중한 보물을 지키기 위해서일지도 모릅니다.
  • 언제 지었는가? 수백 년 전일지도, 수천 년 전일지도 모릅니다.

그 진실은 안개 속에 가려져 있습니다.

던전의 특징

  • 무한히 변화하는 구조
    • 던전에 들어설 때마다 내부의 구조가 무작위로 변형됩니다.
    • 각 층마다 서로 다른 함정과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  • 마법적 에너지로 가득한 공간
    • 던전 내부에는 강력한 마법적 에너지가 흐르고 있습니다.
    • 이 에너지는 몬스터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고, 함정을 작동시키며, 탐험가들을 위협합니다.
  • 미스터리한 최심부
    • 던전의 가장 깊은 곳에는 마법사의 가장 소중한 보물이 숨겨져 있다고 전해집니다.
    • 그러나 그곳에 도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으며, 전설로만 남아 있습니다.

캐릭터 : 모험가들

플레이어는 던전을 탐험하는 모험가 중 한 명으로, 값진 보물을 찾아 던전에 들어섭니다.

  • 전사: 뛰어난 체력과 강력한 무기를 다루는 용맹한 전사.
  • 도적: 은신과 함정 해제, 잠금 해제에 능숙한 교활한 도적.
  • 마법사: 마법책을 통해 새로운 주문을 배우며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지성형 캐릭터.

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던전을 돌파하며 보물을 노립니다. 특별한 영웅이 아닌, 보물을 탐내는 수많은 모험가 중 하나입니다.

던전 레벨링

던전은 총 30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, 깊어질수록 위협은 점점 더 강해집니다.

  • 초기 층 (1~5층): 대형 쥐, 대형 거미 등 약한 몬스터가 주로 등장.
  • 중간 층 (6~20층): 오우거, 트롤, 고대 병사 등 강력한 몬스터와 복잡한 함정 등장.
  • 심층 (21~30층): 드래곤, 고대 마법사, 정체불명의 생명체 등 최강의 적들이 등장.

던전 요소

  • 함정:
    • 가시 함정, 독가스, 낙하 함정 등 다양한 위협 요소.
    • 도적 클래스가 특히 함정 해제에 유리합니다.
  • 퍼즐:
    • 마법사 클래스가 퍼즐 해결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.
    • 수수께끼의 문양, 봉인된 룬, 에테르의 균형 등 다양한 퍼즐 등장.
  • 보물상자:
    • 보물상자에는 희귀 아이템, 무기, 장비, 포션이 들어있습니다.
    • 때로는 미믹이 위장해 함정을 준비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.
  • NPC (떠돌이 상인, 실종된 모험가):
    • 가끔 던전 안에서 상인이나 실종된 모험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.
    • 이들과의 상호작용으로 추가적인 아이템이나 퀘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퀘스트 시스템

퀘스트는 던전 탐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.

  • 메인 퀘스트: 마법사의 보물을 찾는 장대한 여정.
  • 사이드 퀘스트: 실종된 모험가 구출, 특정 몬스터 처치, 비밀 통로 발견 등.
  • 특수 이벤트 퀘스트: 시간 제한 미션, 떠돌이 상인 등장, 미믹 함정 등 랜덤 발생.

보상 시스템

던전 탐험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  • 골드: 아이템 구매 및 업그레이드에 사용.
  • 아이템: 무기, 방어구, 소모품 등.
  • 스킬북: 마법사 및 특정 클래스 스킬 강화.
  • 경험치: 레벨업을 통해 스탯 및 능력치 강화.

플레이어의 목표

  • 던전의 최심부에 도달해 마법사의 보물을 획득하는 것.
  • 던전 탐험 도중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.
  • 새로운 장비와 스킬을 획득해 더욱 강해지는 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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